공고/고시

고시공고구분공고(일반공고)
게재제호
고시공고번호예천군 공고 제2019-522호
등록일2019.04.15
제목부동산 거래신고에 따른 관련자료 제출 요청 반송에 따른 공시송달
담당부서종합민원과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제6조 제1항에 의거 신고내용의 사실 확인을 위하여 거래계약서, 거래대금 지급을 증명 할 수 있는 자료 등 관련 자료의 제출을 요청하였으나, 수취인 불명으로 송달이 불가능하여 「행정절차법」 제14조 제4항의 규정에 의거 다음과 같이 공시송달(공고)합니다.

○ 공고기간 : 2019. 4. 15. ~ 2019. 4. 30. (15일간)
○ 공고장소 : 전국 시군구 게시판 및 홈페이지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총무과정보통계팀(☎ 054-650-6074)입니다.

최종수정일2019.04.01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