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제목'추석 선물을 선점해라.' 발로 뛰는 예천군
작성자이재길 @ 2019.08.13 09:17:47
1.'추석 선물을 선점해라.' 발로 뛰는 예천군2.'추석 선물을 선점해라.' 발로 뛰는 예천군3.'추석 선물을 선점해라.' 발로 뛰는 예천군

일본의 수출규제와 글로벌 경기 악화, 내수경기 침체에 따른 소비부진 등으로 추석 농산물 판매량이 예년보다 감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예천군이 추석 농산물 판로 확대를 위한 발 빠른 대처를 하고 있어 주목되고 있다.

 

우선 군은 추석 농산물 판매 선점을 위해 추석 선물용으로 적합한 우수 농·특산물 60종을 선별해 홍보 카탈로그를 제작, 8월 초 유관기관 및 출향인, 예천장터 구매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우편 발송하여 농산물을 홍보했다.

 

또한, 구매처를 일일이 방문해 맞춤형 세일즈 행정도 실시하고 있다. 지역 출신 출향기업인 및 관내 유관기관 등 대량 구매고객을 직접 방문해 선물용 농산물을 홍보하고, 추석선물 사전예약을 받는 등 실질적인 판매 실적을 올리고 있다.

 

군의 발 빠른 대처에 지역 농가들은 “경기 악화로 농산물 판매가 감소되어 판매처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지만 행정이 직접 나서서 판매를 책임져 주고 있어 농산물 생산에만 전념할 수 있게 되었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예천군 유통마케팅 팀장은 “기업 및 단체 대상의 대규모 추석선물은 8월 중에 결정되는 만큼 사전 선점이 중요하고 발 빠르게 움직여 야 한다.”고 하며, “좋은 품질의 우수한 농산물을 엄선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으니, 추석선물은 ‘예천장터’ 온라인쇼핑몰 및 오프라인 판매장을 통해 구매해 지역 농민들에게 도움을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기획감사실홍보팀(☎ 054-650-6066)입니다.

최종수정일2018.10.31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