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불편신고

※ 글 등록시 제목이나 게시내용, 첨부파일등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통장계좌번호 등)는 차단되오니 기재를 금합니다.

제목예천 읍부리412-3 청솔식당메뉴강요 재료의심
작성자문효진 @ 2011.02.20 22:49:11

서울에서 경주를 거쳐 예천까지 여행을 하고 막지막 회룡포에 들렸다 배가 고파 고속도로 방향으로 차를 몰며 식당을 찾다가 이 식당이 눈에 띄어 차를 세웠습니다


지금 생각 해도 열받습니다 주인이 저와 와이프 아이에게 메뉴를 강요하는 겁니다


간단히 먹으려는데 맛있다고 티브이에도 나왔다나? 와이프가 그냥 갈비탕을 시키려는데 계속 소갈비 먹으라고 강요합니다 저 딴엔 와이프와 아이 생각에 그래도 맛있는걸 먹이고 싶어서 주인장 에게 그걸로 그냥 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느낌이 이상했는데 역시나 소고기가 통조림에서 나온 고기 같았습니다 이맛도 아니고 저맛도 아니고


아이는 매워서 먹지도 못하고 맨밥만 먹고.. 매운거면 아이도 있는데 그걸 추천하다니요 저는 그게 매운건지 몰랐습니다 그리고 맛이나 있으면 그래도 제가 이렇게 안합니다 정말 그거먹고 서울로 올라오는 내내 속매스껍고 체한듯 토가 올라왔습니다  아이와 와이프는 집에와서 밥을 다시 차려 먹었습니다 저는 음식냄새만 맡아도 토할거같았습니다 정말 여행의 끝자락에 불쾌하고 짜증났습니다 관광지에서 그런식당 많이있지만 거긴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답글제목답변해드리겠습니다.
작성자임만규 @ 2011.02.23 18:19:59


   문효진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여행을 하시면서 소중한 시간을 할애하여 우리지역을 찾아 주시고 위생업무 등에 관심을 가져 주신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문효진님께서 가족과 함께 관내 위생업소를 이용 하시면서 겪으신 음식의 질 등과 관련한 불친절 했던 사항에 대해서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즉시 해당업소에 현지 출장하여 영업주에 대한 교육과 함께 행정지도를 실시하였으며 영업주 또한  불친절 등 했던 사항에 대해서 사과의 말씀과 함께 추후 여사한 사례가 없도록 종업원 교육 등 재발 방지를 약속하였는바 앞으로 해당 업소에 대한 지속적인 지도․점검실시 등 업소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저희 지역에는‘09년 KBS 1박2일의 촬영지였던 육지속의섬마을 “회룡포”외에 낙동강 1300리 마지막 남은 주막인 삼강주막”이 있으며, 세금내는 나무인 “석송령”황목근, 국내유일의 회전식 불경보관대가 있는 천년고찰“용문사”, 전통가옥과돌담길이 아름다운 “금당실마을”, 미용과 노화방지에 탁월한 “예천온천”,충효의 고장이라는 상징성과 이미지를 구현한 “예천충효관”, 신기한 곤충나라 “곤충생태공원”, 아름다운 양궁전용경기장에서 무료 양궁체험이 가능한 “진호국제양궁장” 등 역사와 전통에 걸맞게 조상들의숨결이 깃든 많은 문화유적과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있는 고장이니기회가 되신 다면 다시 한번 예천방문을 부탁드립니다.




  이외 위생행정에 관한 문의사항이나 불편한점이 있으시면 예천군보건소 위생업무 담당부서(☎650-617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문화관광과축제관광팀(☎ 054-650-6032)입니다.

최종수정일2018.10.10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

곤충도시 Clean 예천여행자광장

관광불편신고페이지의  홈페이지URL 정보를 담고 있는 QR Code 입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ycg.kr/open.content/tour/traveler/inconvenience/?i=42564 입니다.

이 QR Code는 현재 보시는 <관광불편신고페이지>의 홈페이지URL 정보를 담고 있는 QR Code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