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센터

일반민원은?

  • 일반민원은 민원인이 처리부서 또는 민원실에 서류 또는 구두로 민원을 신청하면 즉시 처리되거나 일정한 기간내에 처리됩니다.
  • 민원인의 편의를 위하여 복합민원은 민원1회방문처리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군의 발전과 생활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각종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종 신고와 상담은?

구분전화번호담당부서
차량등록민원센터654-9700종합민원과
소비자보호상담센터655-9898새마을경제과
취업정보센터654-1919주민복지실
상수도상담전화국번없이 121맑은물사업소
환경오염신고센터국번없이 128환경관리과
여성상담센터국번없이 1366주민복지실
청소년보호신고센터국번없이 1388주민복지실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국번없이 1399종합민원과
위기가정SOS상담센터1688-1004주민복지실
재해.재난신고센터1588-3650안전재난과
산불예방및신고접수센터655-3801산림녹지과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보문면행정복지센터(☎ 054-650-6606)입니다.

최종수정일2022.02.17

곤충도시 Clean 예천민원도우미

신고센터페이지의  홈페이지URL 정보를 담고 있는 QR Code 입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https://www.ycg.kr/open.content/bomun/e.application/report.center/ 입니다.

이 QR Code는 현재 보시는 <신고센터페이지>의 홈페이지URL 정보를 담고 있는 QR Code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