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센터
일반민원은?
- 일반민원은 민원인이 처리부서 또는 민원실에 서류 또는 구두로 민원을 신청하면 즉시 처리되거나 일정한 기간내에 처리됩니다.
- 민원인의 편의를 위하여 복합민원은 민원1회방문처리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군의 발전과 생활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각종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종 신고와 상담은?
구분 | 전화번호 | 담당부서 |
---|---|---|
차량등록민원센터 | 654-9700 | 종합민원과 |
소비자보호상담센터 | 655-9898 | 새마을경제과 |
취업정보센터 | 654-1919 | 주민복지실 |
상수도상담전화 | 국번없이 121 | 맑은물사업소 |
환경오염신고센터 | 국번없이 128 | 환경관리과 |
여성상담센터 | 국번없이 1366 | 주민복지실 |
청소년보호신고센터 | 국번없이 1388 | 주민복지실 |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 | 국번없이 1399 | 종합민원과 |
위기가정SOS상담센터 | 1688-1004 | 주민복지실 |
재해.재난신고센터 | 1588-3650 | 안전재난과 |
산불예방및신고접수센터 | 655-3801 | 산림녹지과 |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예천읍민원팀(☎ 054-650-6617)입니다.
최종수정일2022.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