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2021년 정보통신보조기기 신청 안내
작성자최은미 @ 2021.05.03 07:48:55

정보화를 통한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2021년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사업』이 아래와 같이 시행되오니, 해당되시는 분은 신청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가.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 일정

1) 접수기간 : 5. 1. ~ 6. 19. (선정결과 7.17 예정)

2) 접 수 처 : 예천군 행정지원실 정보통계팀 혹은 읍면행정복지센터

3) 접수방법 : 우편, 방문, 홈페이지(www.at4u.or.kr)

  ※ 우편으로 신청한 경우, 접수 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4) 문의상담 : 한국정보화진흥원 상담안내 센터(☏1588-2670)

5) 지원내용 : 정보통신보조기기 제품가격의 80%지원(20% 자부담) (단,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은 50%추가 지원

 

나. 신청서류

1) 공통사항(필수)

   - 정보통신보조기기 신청서 및 활용계획서 각1부.

   -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서 1부.

   - 장애인증명서, 국가유공자 확인서 또는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또는 행정정보 공동이용 신청서 1부.

2) 선택사항 (해당하는 경우 제출)
   -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또는 차상위 장애인 확인서 1부.

   - 신청서에 주민등록지주소와 기기배송주소(실제 거주지)가 다를 경우 : 주민등록등본 1부.

   - 미성년자 신청시 법정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부 (법정대리인 동의서 포함).
   - 신청서의 「④사회활동」에 표시한 사항과 관련된 증빙서류 1부.

   - 대리로 신청하는 경우 위임장 1부. (위임장 제출 시 대리인 주민등록등본 첨부)

 

붙 임 : 1. 2021년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사업 시행계획(안) 1부.

         2. 2021년 정보통신보조기기 신청서 1부.

         3. 2021년 정보통신보조기기 위임장 1부.

         4. 2021년 정보통신보조기기 법정대리인동의서 1부. 끝.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행정지원실정보통계팀(☎ 054-650-6073)입니다.

최종수정일2019.0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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